수의 특강을 마친 후 샘 리처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1 22:38 조회3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로리 멀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립대 교수의 특강을 마친 후 샘 리처드(왼쪽), 로리 멀비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정근식서울시교육감이 21일 오후 종로구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2025년 을지연습 강평회’에서 훈련 성과와 과제를 점검하며 마무리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시교육청 제공).
폭우가 내리면 침수 피해가 없을까, 폭염이 계속되면 어르신들과 공사장 인력들의 건강은 이상이 없을까 등.
한시도 긴장을 놓지 않은 곳이 바로서울시다.
사진제공=서울시[서울경제]서울시가 다음 달부터 도시철도공채 이자를 0.
5%로 올린 뒤 2년 만이다.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줄여 주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마음성장'이 주제인 이번 챌린지는 추천도서를 통해 마음성장을 도울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는 것이.
서울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반려견 올림픽’이다.
서울시는 9월 20~21일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제1회 도그스포츠 대회를 최초 개최하고 오는 22일부터 참여자를 모집.
[앵커] 최근 폭염 속 맨홀 사망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장시간 유해 가스에 노출되는 걸 막기 위해서울시가 안전 장비 착용을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달부터는 맨홀 작업 시 보디캠과 가스농도 측정기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앵커]서울시가 청년 주거 안정을 돕겠다며 공급한 청년안심주택 가운데 일부 보증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곳에서 보증금 미반환 문제가 불거졌습니다.
서울시가 뒤늦게 피해자 구제와 재발 방지에 나서겠다며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