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에 있으면 답답하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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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5-07-04 20:59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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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지하에 있으면 답답하잖아요.
지상으로 오면 시야가 트이면서 청량감이 느껴져요.
”군자차량사업소에서 서울 지하철 2호선 열차를 배경으로 김성관 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량사업소로 임용돼 17년간 경정비 업무를 맡다 2012년 전동차를 운행하는 기관사로 직종을 전환했다.
그 후 9년이 지난 2021년에야 혈액암의 일종인 '림프종' 진단을 받았다.
흔히 '검수'라 불리는 경정비 업무는 운행을 마친 후차량기지로 들어온 전동차의.
사진은 서울교통공사군자차량사업소전동차 낙서.
이번에 설치된 태양광 발전소는 총용량 490kW으로 서울교통공사 인재개발원(90KW),군자차량사업소(300KW), 신정차량사업소(100KW) 등.
하루 평균 서울시민 이용객 420만 명, '시민의 발'을 책임지는 지하철에는 수백 명의 손길이 닿아 있다.
수십 개의 역과 수만 명의 사람들을 거쳐.
전환하여 과제 수준을 향상시키고, 온-오프라인 연계 활동으로 컨텐츠의 다양화를 시도하여 눈에 띄는 결과를 보였다.
특히군자차량사업소견학과 관련된 숏폼 컨텐츠(릴스)는 조회수 15.
7만, 좋아요 699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 중인 지하철, 교량, 터널 등의 대형공사장을 방문한다.
권 대행은 공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이어군자차량사업소를 찾아 지하철의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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