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방안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 > 고객 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경기지하수개발

경기지하수
고객 상담실

면 방안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3 07:01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악성 미분양 문제가 심화하는 가운데 지방 주택의취득세감면 방안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만취득세감면을 두고 전문가들의 의견은 엇갈린다.


3일 국토교통부의 주택 통계에 따르면.


한국리츠협회가 부동산투자회사(리츠)에 대한취득세를 다시 면제해 달라고 정부에 공식 건의했다.


협회는 1일 행정안전부에 제출한 건의문을 통해 "리츠가 취득하는 부동산에 대해 과거와 같이취득세를 면제해달라"고 요청했다.


리츠에 대한취득세면제는 리츠.


경우 9~24%여서 소득이 커질수록 낮은 세율을 부담하는 법인으로의 전환을 고민하게 된다.


임대사업자의 법인 전환 시 걸림돌은취득세다.


서울, 수도권 등 과밀억제권역에서 법인으로 전환하면 법인이 부동산을 새로 취득한 것으로 여겨 전환 당시 보유한 부동산.


서귀포시는 차량 구조변경에 따른취득세납세 의무와 관련해 시민들의 불이익을 예방하고자 자진신고·납부 안내문을 발송하고 있다.


지방세법 제7조 제4항, 시행령 제18조의5에 따르면 차량의 △원동기 △승차정원 △최대적재량 △차체 등이 변경돼 차량 가액이.


[산청=뉴시스] 경남 산청군취득세신고 대행 세정협조자 간담회.


(사진=산청군 제공) 2025.


미분양 아파트를 정부가 직접 또는 환매 조건부로 매입하는 방식의 대책이 전부입니다.


일각에선, 미분양 아파트 해소를 위해취득세감면과 양도세 면제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권대중 / 서강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이렇게 수요자가 혜택을 볼 수 있는.


박합수 한국부동산전문가클럽 공동회장(건국대 부동산대학원 겸임교수)은 “지금과 같은 공급부족 시대에는 다주택자취득세중과를 확대해야 한다”고 했다.


박합수 회장은 지난 17일 오후 ‘이달의 부동산 이슈분석’을 주제로 열린 부동산전문가클럽 제5회 포럼.


[금산]금산군은 납세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취득세등 지방세 감면 대상자에게 '지방세 비과세·감면 안내문'을 발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방세 비과세·감면은 취약계층지원, 산업·경제 발전 등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정책적 목적으로 세금을 면제해주는 제도.


여의대방 더마크원 모델하우스


시에 따르면 과점주주는 발행 주식의 50%를 초과 소유하고 권리를 실질적으로 행사하는 주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주요업무 블로그 모바일

경기지하수 | 대표자 : 구자현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가마을길 243 (부항리) | 사업자등록번호 : 561-58-00127

TEL : 010-9877-4980 | HP : 031-764-4980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 홍련닷컴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