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을 치고 무언갈 하는 이의 > 고객 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경기지하수개발

경기지하수
고객 상담실

막을 치고 무언갈 하는 이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2 01:58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버스정류장에 천막을 치고 무언갈 하는 이의 모습.


[사진 = 보배드림] 버스정류장앞에 차를 세운 뒤 해루질 장비를 늘어뜨려 놓은 여성이 뭇매를 맞고 있다.


A 씨는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충남 보령 독산해수욕장 앞 버스정류장에 주차한 뒤.


1일 춘천시 동면 시내버스 노루목 저수지정류장주변에 건축 폐기물을 비롯한 각종 쓰레기가 무단 방치돼 미관을 헤치고 있다.


뒤늦은 시군 대상 수요조사도 주말을 낀 채 나흘만 진행되며 특정 지역에 사업이 집중된 것으로.


부안군 농어촌버스정류장에 설치된 '쿨링포그' [부안군 제공.


개선이 이뤄진 서울 마을버스정류장BIT의 모습.


<제공=서울시> 앞으로 서울 마을버스정류장에서 운행버스를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수 있게 된다.


서울시는 “편리한 대중교통 정보 제공을 위한 ‘마을버스 버스정보안내 단말기(BIT.


한 여성이 버스정류장에 천막을 치고 앉아 있는 모습 (사진, 보배드림) 버스정류장에 천막을 치고 토치로 음식을 구워 먹는 여성의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버스정류장에서 캠핑을.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버스정류장에서 캠핑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충남 보령시 독산해수욕장 앞.


버스정류장구조물을 이용해 천막을 친 모습.


사진 보배드림 캡처 충남 보령의 한 해수욕장 앞 버스정류장에서 차량과 장비를 설치한 여성이 온라인에서 논란을 빚고 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보령 독산해수욕장 앞 버스정류장에서 차량을 주차.


대치동 학원가 앞 도로에 ‘주정차 금지’ 노면표시가 선명하게 도색돼 있다.


강남구는 등하교 시간대 학부모 차량으로 인한정류장혼잡과 보행 안전 문제를 줄이기 위해, 버스정류장6곳에 절대 주정차 금지 구역 표시를 설치했다.


강남구 제공 학부모 차량과 학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주요업무 블로그 모바일

경기지하수 | 대표자 : 구자현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가마을길 243 (부항리) | 사업자등록번호 : 561-58-00127

TEL : 010-9877-4980 | HP : 031-764-4980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 홍련닷컴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