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문을 닫는 학교가 늘고 있죠. > 고객 상담실

본문 바로가기

경기지하수개발

경기지하수
고객 상담실

서 문을 닫는 학교가 늘고 있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0 22:32 조회45회 댓글0건

본문

[앵커] 저출생으로 학령인구가 줄면서 문을 닫는 학교가 늘고 있죠.


정부가 교사 정원까지 줄이고 있는데, 교원 단체는 물론 일선.


이상수/서울시교육청 교육정책국장 : "(학생 수감소에 대비해) 미리 교원을 감축하게 된다면 현재 학생들이 질 높은 교육.


인구가 머지않아 외국인을 포함해도 특례시 요건 하한선인 100만명을 지키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전망이다.


이는 무엇보다 지방인구감소가 가속화하는 추세라는 점이 반영됐다.


이에 정부가 특례시 기준인구를 완화하고 특히인구감소폭이 두드러지는 창원 마산.


사진은 한 부동산중개업소 모습.


그런데 이번에 정부는인구감소지역만 아니라 ‘인구감소관심.


인구감소지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는 20일 괴산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빈집 정비 및 활용 가이드라인'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인구감소지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회장 송인헌 괴산군수)가 20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빈집 정비·활용.


[괴산]인구감소지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회장 송인헌 괴산군수)는 20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빈집정비 및 활용 가이드라인'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인구감소지역 실무협의회시·군을 비롯한 관계자와 전문가 21명이 참석.


20일 괴산군청에서인구감소지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가 열렸다.


세컨드홈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지역을 강릉·속초·경주 등으로 확대하고 집값 기준도 시세 12억 원 수준(비수도권인구감소지역 대상)으로 대폭 끌어올려 지방 수요 회복을 꾀한 것이 핵심이다.


사실상 비수도권인구감소지역에서 추가 주택을 구입하는.


이번 대책은 건설투자를 보강하고 침체된 지방 건설경기의 활력을 제고할 수 있는 지방 우대 방안에 중점을 뒀다.


‘세컨드 홈’ 대상인구감소관심지역으로 확대 서울 서초구의 한 공인중개사 사무실에 아파트 최저가 매물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다.


[자료=기획재정부] [경기 = 경인방송] 정부의 '세컨드홈' 세제 지원 확대 정책에서 수도권 내인구감소지역이 제외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전문가는 형평성 논란이 생길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풍무역 롯데캐슬


정부는 건설 투자를 보강하고 침체한 지방 건설.


또 생성형 AI 학습과 활용에는 주민 개인정보 사용을 금지하도록 명시한다.


총무성은 각 지자체가인구감소와 인력 부족 상황 속에서도 생성형 AI를 안전하게 활용하면 지방 행정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주요업무 블로그 모바일

경기지하수 | 대표자 : 구자현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가마을길 243 (부항리) | 사업자등록번호 : 561-58-00127

TEL : 010-9877-4980 | HP : 031-764-4980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 홍련닷컴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